[ etc ] Gowoonsesang 亞倫克超亮白色色系會反射膏 SP


[ etc ] Gowoonsesang 亞倫克超亮白色色系會反射膏 SP, Korean, 化妝品 , etc, 72665-JP, , koreanmall

[etc]




 
 
제품명 : 고운세상 슈퍼 라이트 브라이트닝 밤 SPF30/PA++ (45ml)

상세설명 :

※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광채 커버 비비!!~


- 에어 라이트 파우더가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어 피부 결점을 화사하게 커버해주는 광채 커버 비비

- 공기 감촉 파우더
: 에어 라이트 파우더가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어 피부 잡티나 결점을 화사하게 커버해주는 광채 커버 비비입니다.
: Air-Light Powder의 초밀착력으로 거친 피부결을 매끈하게 결 코팅하여 피부를 균일하고 산뜻하게 유지하여 줍니다.

- 결점 없이 환한 광채 커버
: 입사하는 빛을 여러 방향으로 분산시키는 라이트 베이지 베이스의 화사한 커버력과 마돈나백합꽃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잡티와 불규칙한 피부톤을 말끔하게 커버하여줍니다.

- 36% 리페어 워터와 그린캐비어의 보습력
: 바닷속 수분열매인 그린 캐비어 성분과 36% 함유된 리페어 워터로 바르는 순간 톡! 톡! 터지는 수분감 넘치는 발림성과 디펜스 파워 콤플렉스의 방어막 효과로 외부 유해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줍니다.
: 유해 환경 지수가 높은 낮 시간의 피부 방어가 가능한 비비로 건강한 피부톤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줍니다.


사용방법 :
▶ 스킨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취해 피부에 골고루 펴 발라줍니다.


 
 

【資料來源 / 版權 與 商品購買網址】

[ etc ] Gowoonsesang 亞倫克超亮白色色系會反射膏 SP



您可能還感興趣的商品
arrow
arrow

    eppe0p4zp 發表在 痞客邦 留言(0) 人氣()